안녕하십니까?
아키라인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아키라인은 1996년 국내에서 3D 컴퓨터 그래픽이 시작 단계에 있던 무렵부터 당시의 저사양 하드웨어 환경에서 3D 모델링과 렌더링을 위주로한 그래픽 작업을 시작한 이후, 10여년이 넘는 기간 동안 오직 3D 그래픽 분야의 솔루션 제공을 위해 꾸준히 성장 발전하여 왔습니다.
3D 그래픽 분야에서의 축척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1999년 부터 세계적으로 가장 우수한 3D 솔리드 모델러 폼지를 국내에 직배포 공급하기 시작하였으며, 애니메이션 전문 프로그램인 아틀란티스와 3D 그래픽 작업에서 필수적인 3D 트리 생성 모델러 오닉스 트리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9년 6월에 출시된 신 개념의 3D 모델러 본자이 3D 제품을 국내 총 공급하고 있습니다.
3D 그래픽 분야에서 우수한 소프트웨어의 보급과 함께 꾸준히 3D 모델링 소프트웨어의 개발과 보급에 앞장서 온 저희 아키라인은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어느덧 3D 모델링 렌더링 애니메이션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아키라인은 완벽한 3D 그래픽 시스템 환경을 목표로 보다 나은 그래픽 시스템 환경 구축을 위하여 항상 연구 발전하는 토탈 3D 그래픽 솔루션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 경석 |